Youtube
HOME
회사소개
회사개요
Vision
사업영역
연혁 및 인증
연혁
인증 및 수상
찾아오시는길
서비스
BIM
BIM 이란?
BIM수행실적
솔루션
REVITBOX
CABLEBOX
STEELBOX
CADBOX
ENERGYBOX
ENERGYBOX PRO
BIM360 KIAR
In-Clouds
Library System
기술지원
교육 및 세미나
제품 및 파트너
Autodesk
Autodesk App Store
상상진화
상상진화 제품
코스펙이노랩
Adobe
Microsoft
Lumion
Unity
기타소프트웨어
고객지원
고객서비스 안내
공지사항/뉴스
웹세미나 다시보기
자료실
교육자료
REVITBOX 템플릿교육
시각화 교육
팁과 정보
자주하는 질문
저작권FAQ
오류FAQ
기타FAQ
소프트웨어관리
1:1문의
RECRUIT
Search
Menu
Menu
No1. Business Partner
항상 고객과 함께 도약하고 발전하는 일등 기업, ㈜상상진화가 되겠습니다.
오류FAQ
Autodesk 제품을 삭제 / 재설정 하는 방법
기타
작성자
상상진화
작성일
2016-09-07 21:07
조회
4938
문제
프로그램이 오작동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제픔을 삭제하거나 재설정 하는 방법.
해결
1. 삭제 방법
-윈도우 버튼 클릭 -> Autodesk 폴더에서 Uninstall Tool 실행
2. 재설정 방법
- 윈도우 버튼 클릭 -> 해당 제품에서 “기본값으로 재설정” 클릭
좋아요
0
싫어요
0
인쇄
«
Revit 설계 작업시 가시성 그래픽 문제 발생
네트워크 버전 사용시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통신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
»
목록보기
답글쓰기
글수정
글삭제
Search
자주하는 질문
저작권FAQ
오류FAQ
기타FAQ
소프트웨어관리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