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문제 : Autodesk 제품 활성화 오류가 발생합니다. 수동을 활성화를 진행하는 경우 이전과 활성화페이지 주소가 변경되어 찾을 수 가 없습니다. 수동으로 활성화를 직접 진행하는 방법은 없나요?
- 해결방법
- 자동 활성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수동으로 제품 활성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제품 활성화 페이지 위치가 변경이 되었습니다. 수동 활성화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이동 할 수 있습니다. (2017년 8월 기준)
웹브라우저로 Autodesk.co.kr 사이트로 갑니다. Autodesk.co.kr 홈페이지 초기화면 아래 좌측의 고객지원센터 링크를 클릭합니다.
다음 그림과 같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
표의 제품 등록 및 활성화 관련 채팅 상담의 링크를 클릭합니다.
다음과 같이 지원 문의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
[설치 및 활성화] 버튼을 클릭합니다.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며 설치 및 활성화에 관한 버튼이 제공됩니다.
[활성화 및 등록] 버튼을 클릭합니다. 다음의 지원문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[이메일 2일안으로 답변이 제공됩니다.] 버튼을 클릭합니다.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활성화 도움말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 문제 유형의 목록에서 “제품 등록 및 활성화” 클릭합니다.
다음과 같이 제품정보를 입력할 수 있게 펼쳐집니다. 활성화 받을 제품의 정보를 목록 메뉴에서 선택하여 입력합니다.
제품 정보 입력 후 고객 정보 입력 내용이 나타납니다. 활성화 코드가 이메일 답변으로 오므로,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입력합니다.
내용 입력 후 [다음]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이 접수가 되고,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활성화 코드가 옵니다.
활성화 페이지 직접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http://autodesk.force.com/RegistrationAndActivationWebForm?language=k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