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tube
HOME
회사소개
회사개요
Vision
사업영역
연혁 및 인증
연혁
인증 및 수상
찾아오시는길
서비스
BIM
BIM 이란?
BIM수행실적
솔루션
REVITBOX
CABLEBOX
STEELBOX
CADBOX
ENERGYBOX
ENERGYBOX PRO
BIM360 KIAR
In-Clouds
Library System
기술지원
교육 및 세미나
제품 및 파트너
Autodesk
Autodesk App Store
상상진화
상상진화 제품
코스펙이노랩
Adobe
Microsoft
Lumion
Unity
기타소프트웨어
고객지원
고객서비스 안내
공지사항/뉴스
웹세미나 다시보기
자료실
교육자료
REVITBOX 템플릿교육
시각화 교육
팁과 정보
자주하는 질문
저작권FAQ
오류FAQ
기타FAQ
소프트웨어관리
1:1문의
RECRUIT
Search
Menu
Menu
No1. Business Partner
항상 고객과 함께 도약하고 발전하는 일등 기업, ㈜상상진화가 되겠습니다.
오류FAQ
Autodesk 제품 인증화면 오류
기타
작성자
상상진화
작성일
2017-08-28 13:32
조회
5821
[문의사항]
Autodesk 제품 설치 할 때 , 2016버전 이전엔 설치중 라이선스 인증 -> 2017버전 이상 설치 후 인증으로 변경
∴ Autodesk 2017버전 이상 제품 설치후 인증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 발생
[해결방법] windows 업데이트 진행
Win 7 :
제어판
–
시스템 및 보안
– Wimdows update
자동업데이트 켜기 또는 끄기
Win 10 :
설정
–
업데이트 및 복구
–
업데이트 확인
좋아요
0
싫어요
0
인쇄
«
Autodesk 제품 수동 활성화 방법
제품 설치 후 활성화 문제 및 라이선스 갱신 창이 계속 뜨는 경우
»
목록보기
답글쓰기
글수정
글삭제
Search
자주하는 질문
저작권FAQ
오류FAQ
기타FAQ
소프트웨어관리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