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류 1713 에 관한 내용 입니다.
기존의 Autodesk 제품군을 모두 삭제 하고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
솔루션:
제품의 설치에 실패 하 고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.
1713 오류: [producet]는 필요한 제품 중 하나 설치할 수 없습니다. 기술 지원 그룹을 문의 하십시오. 시스템 오류: [시스템 오류 번호]입니다.
이 오류 메시지 기존 시스템 종속 환경에 따라 일부 지점에서 설치 하지 못했음을 나타냅니다.
문제 해결 및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 합니다.
• 오토 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기 전에 시스템에 Microsoft ® Windows ® Installer (MSI) 및 Microsoft ® Internet Explorer의 올바른 버전이 설치 되어 있는지 및 운영 체제에 설치 하려는 Autodesk 소프트웨어에 대 한 서비스 팩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지 확인 합니다.
• 오토 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기 전에: 모든 기존 오토 데스크 소프트웨어;를 설치 제거 삭제 된 Autodesk 공유 폴더; 다음과 같은 하위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삭제:
HKEY_LOCAL_MACHINESoftwareAutodesk
HKEY_CURRENT_USERSoftwareAutodes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