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상상진화에서는 분야별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전담 콜센터,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하고 있으며, 솔루션 및 네트워크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와 관련 솔루션 기능 교육,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기술지원은 고객사분들께 솔루션 최상에 품질과 기술적인 지원 업무를 제공 함으로서 고객의 생산성에 향상과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점 해결, 그리고 더 나은 방법을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따라서 ㈜상상진화 기술지원부는 다년간 관련분야에서 일한 전문인력으로서 고객사에 요구를 정확히 이해하고 발생 가능한 문제점들을 예상하여, 적절한 해결방안을 제시 할 수 있는 능력과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으며, 다양하게 바뀌는 건축,건설 솔루션 분야에 기술적인 개선안을 제시하여 드릴 것입니다.
고객 여러분에 당면한 문제점을 분석하고 최적의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