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1. Business Partner
항상 고객과 함께 도약하고 발전하는 일등 기업, ㈜상상진화가 되겠습니다.
고객서비스 안내
㈜상상진화에서는 전화, 팩스, 인터넷 웹사이트, Email 등의 다양한 매개체를 이용하여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특히, 고객의 PC를 상담원이 직접 확인하면서 지원해드리는 인터넷 원격기술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– 기술지원 S/W : 자사개발 제품군 및 당사판매제품군
– 기술지원 H/W : 자사 판매 하드웨어
– 방문 지원 : 유선 및 원격지원으로 원활히 해결되지 않는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사와 미팅일정 협의를 통해 방문 지원 가능
– 이용 시간 : 월~금 09:00~18:00
– 업무 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은 인터넷과 Email을 통해서 72시간 이내에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.
Autodesk Subscription을 구매하신 고객은 Autodesk 360 클라우드 혜택, 최신 소프트웨어, 유연한 라이선스 권한 및 각종 기술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